티스토리 뷰

생활 정보

네일아트 종류 알아보자!

anytimeanna 2018. 8. 5. 17:54


무더운 여름 여성분들 사이에서 더욱 빛나고 화려하게 꾸미게 되는게 바로 손톱과 발톱이 아닌가 싶습니다. 계절에 따라 인기가 많은 컬러들이 다양한데요. 올해는 화이트 아이보리 컬러가 더욱 맘에 들더라구요. 꾸준하게 관리하고 멋을 내는 네일아트 종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컬러만 바르는 것 뿐아니라 다양하 디자인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풀컬러부터 프렌치, 긴 손톱에 그림을 그리거나 비즈나 보석을 붙이기도 한답니다. 점점 디자인도 다양해지고 단순히 매니큐어를 바르는게 아닌 예술적인 표정을 손톱과 발톱에 담아낸답니다. 몇년 전부터 젤아트가 나오면서 굽는 속도도 빠르고 지속력이 높아 손톱을 못기르던 분들이 정말 좋아했던 네일 방법이 인기가 가장 많은거 같습니다. 손톱은 일반적으로 젤 네일을 하게 되면 2~3주 정도 지속되고 발톱은 길게는 2달도 간다고 하더라구요. 가격면에서도 일반 매니큐어 보다는 훨씬 높지만 지속력의 기간을 봤을때는 비슷한거 같기도 하네요. 네일아트 종류에 대해 더욱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네일아트란?


손톱이나 발톱을 미적으로 표현한는 것을 말합니다. 단순히 매니큐어를 칠하는 것 뿐 아니라 예술적으로 그림을 그리거나 칠을 하고 긴 손톱에 그림을 그린다거나 비즈나 보석을 붙이기도 합니다. 네일아트는 디자인과 사용된 재료에 따라 굉장히 다양하게 표현될 수 있답니다. 




네일아트의 종류는?


1) 풀컬러 네일 : 말 그래도 컬러를 손톱이나 발톱 전체에 바르는걸 말합니다. 한가지 컬러로 발라도 되고 여러가지 컬러를 섞어 포인트 주며 완성시키기도 한답니다. 계절마다 인기있는 컬러도 있어요.


2) 그라데이션 네일 : 그라데이션 네일이란 큐티클에서 손톱 끝쪽으로 갈수록 컬러의 농도를 진하게 표현하는 방법이랍니다. 이에 가장 큰 장점은 손톱이 자라나더라도 크게 지저분해 보이지 않아 좋아는거 같습니다. 그라데이션 네일을 할때에는 컬러의 조합도 중요한데요. 평소 원하던 컬러를 초이스해서 부드럽게 연출해 준다면 여성스럽고 신비로운 느낌이 들 수 있는 네일 방식일것입니다. 


3) 프렌치 네일 : 프렌치는 손톱끝부분을 색을 입혀 주는데요. 종류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반 프렌치부터 딥프렌치, 둥근프렌치, 역프렌치, 하트프렌치, 브이컷프렌치, 루눌라프렌치등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일반 프렌치는 가장 기본스타일로 손톱 끝부분을 표현하고, 딥프렌치는 큐티클전으로 기본보다 더 안쪽까지 컬러링을 해주는 방식입니다. 둥근프렌치는 말그래도 컬러링해준 부분이 둥근모양네일이고 역프렌치는 원래 프렌치와 아에 반대인 라인을 말해요. 프렌치 종류가 많고 컬러감에 따라 느낌도 다양하답니다. 


4) 파츠 네일 : 다양한 컬러와 크기의 파츠를 이용해 디자인해 주는 방식인데요. 파츠는 화려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고 블링블링한 느낌이 강하답니다. 또한 크기에 따라 느낌도 달라지는데 파츠 위에 탑젤을 바르게 때문에 일상생활에 불편함은 많이 없다고 합니다. 


5) 매트 네일 : 일명 무광네일이라고도 하는데요. 무광느낌의 매트 네일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일반 컬러보다 한결 심플하고 느낌이 강한 모던한 느낌을 살리기 좋답니다. 컬러의 선택에 따라 느낌도 많이 달라지는데요. 매느한 느낌이 드는 네일 방식으로 아이보리 계열이나 연한 컬러의 무광네일은 얼룩이 지기 쉬우니 조심하는게 좋겠네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